소프트99, ‘레인드롭’ 신제품 시연회 열어
상태바
소프트99, ‘레인드롭’ 신제품 시연회 열어
  • 오토카코리아 편집부
  • 승인 2022.07.2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앤 “앞으로 소프트99 기술력 담긴 다양한 라인업 선보일 예정”

‘소프트99’(SOFT99) 공식 디스트리뷰터 오토앤(대표 최찬욱)은 ‘레인드롭 바주카 슈팅’(이하 레인드롭)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 시연회를 지난 1일 개최했다. 

행사는 오토앤 최찬욱 대표·왕길항 부사장, 일본 소프트99 대표 타나카 히데키(Tanaka Hideaki) 및 관계사 대표, B2B 협력사, 인플루언서, 미디어 등 오피니언 리더들이 초대된 가운데 오토앤 본사 타운홀에서 진행됐다. 

오토앤과 일본 소프트99 양사 대표는 국내 안전 기준에 맞지 않는 병행 수입 제품을 근절하고, 한국 소비자들에게 퀄리티 높은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긴밀한 협력 의지를 표명했다. 오토앤 최찬욱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일본 소프트99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더 다양한 공식 수입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주인공 레인드롭은 2021년 일본 자동차 코팅제 시장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제품. 국내 정식 출시를 위해 환경부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성분을 제거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특히 소프트99의 신기술인 ‘RAS 실드’가 적용됐다. RAS 실드란 발수(Repellency)·흡착(Adsorption)·평탄(Smooth) 세 종류의 코팅 성분을 배합하여 도장면·유리·헤드램프·크롬 등 각기 다른 소재에 하나의 제품으로 발수 및 광택 효과를 손쉽게 구현하는 기술이다. 

또한 시공면이 젖은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해 작업 시간과 물기 제거의 번거로움을 대폭 줄여준다. 바주카포를 연상시키는 트리거는 자동 분사되는 뛰어난 분사력으로 세차 시 손의 피로도를 덜어준다. 아울러 신제품 설명과 코팅 효과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소개된 다양한 제품들은 소프트99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몰은 환경부 기준에 부합하는 100% 정품만을 판매한다. 또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 소비자 안전 보장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했다.

 

한편, 소프트99는 자동차용품 왕국 일본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1954년 창립 이래 유막제거제, 발수코팅제 등 최신 기술을 결합한 고품질 자동차 관리 용품을 제공한다. 

모빌리티 라이프 플랫폼 전문 기업 오토앤은 소프트99와 2014년 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한 이후 현재까지 고성능 차량 관리 용품을 국내 시장에 맞게 개발·개선하여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