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픽업이 온다. GMC 국내 마케팅 시동
상태바
압도적인 픽업이 온다. GMC 국내 마케팅 시동
  • 오토카 코리아 편집부
  • 승인 2022.06.1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럴 모터스(이하 GM)가 국내 상륙을 앞둔 GMC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15일 오픈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들어갔다. 1902년 출범한 GMC는 120년 헤리티지의 아메리칸 프리미엄 픽업ㆍ SUV 전문 브랜드다.

지난해 11월, 국내 도입을 알린 GMC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시장이자 픽업 수요가 가장 많은 미국에서 꾸준하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대중적인 픽업과 차별화되는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 풍부한 편의 사양을 갖춘 프리미엄 픽업 및 SUV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GM은 이날 오픈된 공식 GMC 인스타그램(@gmckorea) 채널을 통해 GMC 브랜드의 국내 출시가 임박했음을 알리는 브랜드 로고와 제품 실루엣 이미지를 업로드 했다. 이후 브랜드 역사 및 국내 첫 판매 모델이 될 시에라(Sierra)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등 고객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22일에는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국내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GM 브랜드 데이(GM Brand Day in the Gradient City)’를 개최하고, GM이 국내 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쉐보레, 캐딜락 브랜드의 주요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GMC 시에라를 공개할 예정이다.

GMC 브랜드와 국내 인도를 앞두고 있는 시에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22일 열리는 GM 브랜드 데이에서 발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