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전 리무진, 노블클라쎄 L4 2세대 출시
상태바
컨버전 리무진, 노블클라쎄 L4 2세대 출시
  • 오토카코리아 편집부
  • 승인 2022.03.0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버전 브랜드 ‘노블클라쎄’(대표 최지선)가 3일(목), 시그니처 모델인 ‘노블클라쎄 L4’ 2세대를 를 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노블클라쎄 L4 2세대는 디자인과 실내 편의 공간을 업그레이드한 모델이다. 

2세대의 시그니처 컬러는 ‘퍼플 스피넬’이다. 전통적으로 왕과 귀족 등이 주로 사용해온 컬러라는데 착안했다. 보라색 빛이 나는 보석 퍼플 스피넬에서 영감을 받은 색으로, 외관 투톤 익스테리어 컬러로는 퍼플 스피넬 외 3가지(제이드그린, 캐년 클레이 브라운, 티탄 실버) 중 선택할 수 있다.

실내 공간은 중후하면서도 차별적인 퍼플과 베이지 투톤으로 꾸몄다. 노블클라쎄만의 다이아몬드 패턴으로 디자인된 리무진 전용 시트는 복합적인 스티치와 자수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볼스터가 강조된 시트백으로 더 안락한 이동 경험을 제공한다. 노블클라쎄의 상징과도 같았던 우드플로어는 상들리에와 다이아몬드 형상 패턴을 적용했다.

이번 노블클라쎄 L4에는 실용성이 강화된 프라이빗 커튼 파티션을 적용하여 보다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분리할 수 있다. 또한, ‘VIP 전용 음성인식 HUB’가 설치되었다. 음성을 통해 전면 디스플레이에 실시간 뉴스, 날씨, 주식, 환율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노블클라쎄 L4 2세대에는 특별 제작된 전용 디퓨저가 적용됐다. 국내 1호 향기작가인 ‘한서형’ 작가와 협업해 시그니처 향인 ‘Permanency’ 향을 구현한 것. 그밖에 프리미엄 포칼스피커, 3단 우산 전용 수납공간 등을 추가했다.

차량 내부에 설치된 21.5인치 스마트 모니터의 미디어 앱을 실행하면 유튜브, 넷플릭스 등을 시청할 수 있고, 7인치 터치식 컨트롤러로 조명, 시트 포지션, 공조시스템 등도 손쉽게 조절 가능하다.

케이씨모터스 관계자는 “이번 ‘노블클라쎄 L4’ 2세대는 고객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프라이빗한 공간이라는 특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내부 편의성과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씨모터스가 2015년도에 처음 출시한 ‘노블클라쎄 L4’는 기아 카니발 베이스의 하이리무진으로 선보인 시그니처 라인업 모델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