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 오픈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 오픈
  • 아이오토카 편집부
  • 승인 2020.07.2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스타필드 하남에 브랜드 최초 샵인샵 콘셉트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볼보 하남 전시장은 볼보차코리아 공식 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을 맡는다. 연 면적 338.42m²의 공간으로 차량 다섯 대를 전시할 수 있는 규모다.

볼보 하남 전시장은 기존 볼보 리테일 익스피리언스(Volvo Retail Experience, VRE)’ 콘셉트에서 나아가 전시장이 위치한 공간 특성을 반영,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험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컨템포러리 콘셉트로 조성됐다.

고객 라운지 및 상담 공간은 애쉬우드 마감으로 북유럽 특유의 따스한 느낌을 살렸고, 차량 전시 공간은 콘크리트 플로우 처리로 차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프리미엄 굿즈를 직접 둘러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샵 및 차량 내장재 가죽 컬러를 실제로 만져보며 경험할 수 있는 유어 카 허브 존(Your Car Hub Zone)’ 등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또한, 하남 전시장에서도 기존 전시장과 동일하게 차량 시승 신청 및 계약 진행이 가능하다. 전국 볼보차 전시장에서 시행된 ‘Stop print, Go digital’ 정책에 따라 시승 및 계약 과정에서 작성을 요하는 서류 작업은 모두 디지털 기기를 통해 진행된다.

코오롱오토모티브는 이번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831일까지 신규 계약 및 출고 진행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프로 16인치(1), B&W 블루투스 스피커(3), B&W 블루투스 헤드폰(5), LG 미니 공기청정기(10)를 제공한다. 내방 고객에게는 인증샷 및 해시태그 등을 조건으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