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랭글러 오버랜드, 전동식 소프트탑을 달다
상태바
지프 랭글러 오버랜드, 전동식 소프트탑을 달다
  • 아이오토카 편집부
  • 승인 2020.05.0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가 랭글러 오버랜드 트림에 전동식 소프트탑을 더한 ‘오버랜드 파워탑’ 모델을 출시한다.

랭글러는 1987년 첫 선을 보인 이후 3번의 세대교체를 거치며 전 세계 오프로드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국내에도 2018년 처음 출시되어 2도어, 오버랜드, 파워탑에 이르기까지 풀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새로운 올 뉴 랭글러 오버랜드 파워탑 모델은 디자인과 인테리어, 편안한 온로드 승차감, 강화된 주행 안전 및 편의사양을 갖춘 도심형 오버랜드 트림에 지프 브랜드 최초의 원터치 전동식 소프트탑인 ‘스카이 원-터치 파워탑’(Sky One-Touch Power Top)을 장착했다. 수동으로 나사나 볼트를 풀지 않고도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뒷좌석 2열까지 열려 오픈 에어링이 가능하다.

외관은 오버랜드 전용 디자인에 브라이트 실버 액센트를 그릴과 사이드미러에 적용했다. 이 밖에 측면 오버랜드 배지, 도어 사이드 스텝, 스페어 타이어 하드 커버, 18인치 알루미늄 휠 등을 갖췄다. 실내는 오버랜드 로고가 새겨진 프리미엄 맥킨리 가죽 시트에 열선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등의 기능을 더해 편리해졌다.

주행 편의 사양은 전자식 주행 안정 시스템(ESC)와 내리막 주행 제어 장치(HDC)를 비롯,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스톱, 풀-스피드 전방 충돌 경고 플러스 시스템 등이 장착된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알파인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8.4인치 터치 스크린, 애플 카플레이와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와 연동 가능한 유커넥트 시스템을 마련했다. 지프 올 뉴 랭글러 오버랜드 파워탑 모델의 가격은 6340만 원이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랭글러 오버랜드 파워탑은 도심형 랭글러 모델이 가지고 있는 장점만을 모아 놓은 최상의 트림”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