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로 만나는 두카티 파니갈레 V4 R
상태바
레고로 만나는 두카티 파니갈레 V4 R
  • 아이오토카 편집부
  • 승인 2020.04.2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모터사이클 모형을 선보여온 레고가 이번엔 두카티와 손을 잡았다. 두카티와 레고 그룹은 양사의 협력을 통해 두카티의 슈퍼스포츠 모델 파니갈레 V4 R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고 테크닉의 DNA와 두카티 DNA를 결합해 레고 블록으로 재현한 파니갈레 V4 R은 길이 32cm, 높이 16cm, 폭 8cm로, 실제 작동 가능한 기어박스를 포함한다. 또한 앞뒤 디스크 브레이크, 서스펜션, 조향 가능한 핸들 등 레고가 추구하는 ‘현실을 만들다’(Build for Real)라는 목표를 잘 보여준다. 

두카티 라이센싱 디렉터인 알렉산드로 시코나니는 “우리 모두는 레고 블록을 통해 꿈을 키워온 어린 시절이 있었다”며 “동일한 가치와 헌신, 관심을 공유하는 두 브랜드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사람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뭉쳤다”고 밝혔다. 부가티 시론의 레고 버전을 제작하기도 한 레고 테크닉의 수석 디자이너 오렐리언 루피앙지는 “두카티 파니갈레 V4 R은 우아함과 기술의 결정체로, 차량의 모든 곡선과 고유의 레드 아이콘 디자인을 담아냈다. 여기에 기어박스, 스티어링, V4 엔진 등 많은 세부사항과 기능을 담아내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었다”며 “레고 테크닉 파니갈레 V4 R을 직접 제작하며 즐거움과 배움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레고 테크닉 두카티 파니갈레 V4 R은 총 646조각의 블록으로 이뤄지며, 10세 이상을 대상으로 한다. 제품은 6월 1일부터 두카티 온라인 스토어, 레고 스토어, 레고 온라인 스토어 및 두카티 대리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59.99유로(약 9만 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