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대대적인 판촉 마케팅 펼친다
상태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대대적인 판촉 마케팅 펼친다
  • 이현우
  • 승인 2020.01.2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의 출시와 함께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판매 촉진에 나선다.

지난 1월 17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클럽 크로마에서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념으로 관심고객 300여 명을 초청,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파티’를 개최해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화려한 무대와 함께 선보였다. 이날 파티에는 가수 선미, 창모 등 인기 뮤지션들이 함께 하며 트레일블레이저의 출시를 축하했으며,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 경품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TV 광고 역시 공격적으로 진행 중이다. ‘트레일’과 ‘블레이저’ 두 라임이 반복되는 후크송 형태의 BGM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관심을 높이고 있다.

쉐보레는 이러한 반응에 발맞춰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우선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견적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2020명을 추첨,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견적 상담 후 일정 기간 내에 계약과 출고를 마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리미어 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특별 프로그램 참여 기회와 애플 워치, 에어팟 프로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여의도 IFC몰에 전시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1월 23일부터 2월 2일까지 서울, 인천, 광주, 분당 등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거점에 트레일블레이저를 순차적으로 전시하는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차량 시승을 신청할 수 있으며, 동승하는 전문 카매니저를 통해 차량 특징에 대한 설명과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견적 상담 이벤트를 비롯한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