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이어지는 이벤트, 두카티 서울점 오픈 하우스
상태바
겨울에도 이어지는 이벤트, 두카티 서울점 오픈 하우스
  • 송지산
  • 승인 2019.12.3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이라고 모터사이클에 대한 열정이 식는 건 아니다. 이런 뜨거운 고객들을 위해 두카티가 행사를 준비했다. 두카티 코리아는 지난 12월 7일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오픈하우스 행사를 두카티 서울점에서 진행했다.

꽤 추운 날씨에 눈 예보까지 있었음에도 많은 고객들이 두카티 모터사이클과 함께 현장을 찾아 행사장 앞을 붉은색 모터사이클의 물결로 가득 메웠다. 겨울이지만 행사를 계기로 모터사이클을 즐길 수 있어 한껏 밝은 표정들의 참석자들의 모습에 두카티 마니아들의 열정을 재확인할 수 있었다.

행사가 시작되고 두카티 코리아 김은석 대표가 무대로 나와 고객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김 대표는 “2020년에도 많은 행사들을 준비하고 있다. 트랙데이는 물론이고 두카티 원메이크 레이스인 PP컵은 6회로 늘려 진행할 생각이며, 해외 투어도 준비 중이다. 고객 분들이 ‘역시 두카티’라고 생각할 수 있도록, 두카티 타길 잘했다고 생각할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고객들에게 행운을 전달하기 위한 이벤트들이 진행됐다. 먼저 럭키박스 이벤트. 다양하게 금액이 매겨진 상자 안에 금액보다 훨씬 높은 여러 두카티 라이딩 기어와 어패럴 등을 넣어 고객들에게 판매하는 이벤트였다. 판매 시작과 함께 구매 희망자가 몰려 가위바위보를 통해 행운의 구매자를 가려야 했다. 또한 두카티 헬멧과 라이딩 슈트 등 고가의 라이딩 기어를 두고 경매 이벤트도 진행, 치열한 경쟁과 눈치싸움 끝에 낙찰 받은 승자는 정가의 반값 정도의 가격으로 고급 장비를 장만할 수 있었다.

점심식사 후에는 모두가 기다리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됐다. 재킷, 힙색, 글러브 등 다양한 라이딩 기어와 액세서리 등을 받은 행운의 당첨자들은 연말 뜻밖의 선물에 무척 기뻐하는 모습이었다. 두카티는 현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어패럴 20~60%, 액세서리 30% 특별 할인 판매를 함께 진행했다.

문의/02-544-19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