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업! 성능 업! 현대차, N 퍼포먼스 파츠 출시
상태바
스타일 업! 성능 업! 현대차, N 퍼포먼스 파츠 출시
  • 이현우
  • 승인 2019.12.2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12월 26일 N브랜드의 감성을 살린 커스터마이징 튜닝 상품 ‘N 퍼포먼스 파츠’를 출시했다.

N 퍼포먼스 파츠는 현대차가 각종 모터스포츠 경기를 비롯해 N 차종 개발에서 얻은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시켜 완성한 내‧외장 스타일 및 주행성능 향상 상품이다. 지난 2018년 부산모터쇼에서 고성능차 디자인과 주행성능 강화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일반 차종과 N 모델 등에 커스터마이징 부품과 사양을 추가하는 N 상품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N 퍼포먼스 파츠는 2019년 서울모터쇼에서 선보인 ‘N 퍼포먼스 카’를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벨로스터 N을 대상으로 하는 리얼 카본‧알칸타라 소재의 디자인 상품과 성능 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리얼 카본 스포일러와 디퓨저 등 외관 파츠, 알칸타라 소재의 스티어링 휠과 주차 브레이크 레버 등 인테리어 파츠, 4피스톤 모노블럭 캘리퍼와 하이브리드 대구경 디스크가 적용된 브레이크 시스템, 19인치 경량 휠 등 총 12개의 디자인 및 성능 향상 품목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N 퍼포먼스 파츠 적용 차량을 확대 출시하며, 2020년에는 기존 커스터마이징 브랜드인 TUIX를 대체할 신규 브랜드 출시 및 다양한 편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성능차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누구나 스포티한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 N 이외의 차량에도 N 퍼포먼스 파츠를 선보여 다양한 고객의 니즈 만족 및 튜닝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