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함께 참 휴식을, 유유자적×죽마고우 투어
상태바
친구와 함께 참 휴식을, 유유자적×죽마고우 투어
  • 송지산
  • 승인 2019.10.31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의 이벤트는 매월 이어진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난 10월 13일부터 14일까지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에서 ‘유유자적×죽마고우 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지난해부터 실시하고 있는 신개념 이벤트 ‘무위도식(無爲徒食) 투어’의 연장선상에 있는 것으로, 온전한 휴식을 즐기는 무위도식과 유유자적(悠悠自適)에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의 지인을 초청하는 죽마고우(竹馬故友)의 콘셉트를 더해 진행하는 것이다.

 

 

할리데이비슨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총 13명의 라이더가 선정됐으며, 라이더는 본인의 친구나 동료 라이더 등 죽마고우 1인을 초청해 총 26명의 참가자가 함께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20~30대의 젊은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진행해 한층 젊어진 분위기가 시선을 모았다.

SNS에 친숙한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한 행사답게 출발 전부터 SNS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행사 전 참가자들에게 할리데이비슨 티셔츠 2벌과 안전을 기원하는 라이딩 벨을 사전에 발송해 행사장으로 이동하는 라이딩 중에 티셔츠를 입고 인증사진을 남기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했다.

 

 

전국 각지에서 죽마고우와 함께 유유자적한 라이딩을 즐기며 정선에 도착한 참가자들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요가, 피트니스, 명상을 통해 지친 심신을 달래는 휴식을 가졌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관계자는 “20-30대 청년 라이더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만들고 싶었고, 이들과의 교감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할리데이비슨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갈 계획이다”라고 행사 이유를 전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올 한해 ‘할리데이비슨과 함께 하세요. 가슴 뛰는 순간이 끝없이 펼쳐집니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으며, 오는 11월에 패밀리 투어, 12월 하와이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