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지프 레니게이드 리미티드 2.4 AWD 출시
상태바
뉴 지프 레니게이드 리미티드 2.4 AWD 출시
  • 이현우
  • 승인 2019.08.0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A 코리아는 8월 1일 뉴 지프 레니게이드 리미티드 2.4 AWD모델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로 뉴 지프 레니게이드는 론지튜드 2.4 FWD, 리미티드 2.4 FWD, 리미티드 2.4 AWD, 리미티드 하이 2.0 AWD 등 디젤과 가솔린, 앞바퀴굴림과 네바퀴굴림 등 4종을 국내에 모두 선보이며 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지프 레니게이드는 자유로운 정신을 상징하는 디자인에, 여행이나 아웃도어 레저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동급 최대 적재 공간, 동급 유일의 지형 설정 시스템 및 9단 자동변속기 탑재로 온‧오프로드 모두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모델이다.

지난 4월 부분 변경된 리미티드 2.4 AWD 모델은 직선과 곡선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에 밝은 컬러로 포인트를 더한 세련된 스타일을 갖췄다. 최고출력 175마력, 최대토크 23.5kg‧m을 내는 2.4L 멀티에어2 타이거샤크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다.

지형 설정 시스템은 지프 액티브 드라이브 시스템과 연동, 다이얼 조작으로 오토, 스노, 샌드, 머드 등 지형에 맞는 설정을 선택하면 다양한 도로 상황이나 기후 조건에서도 최적의 네바퀴굴림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주행 안전 사양으로는 크루즈 컨트롤, 차선이탈경고 플러스, 사각지대 모니터링, 어드밴스드 브레이크 어시스트,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등을 갖췄다. 여기에 앞좌석 8방향 파워 시트, 높이 조절식 카고 플로어, 4:2:4 분할 기능에 패스‧스루 및 암레스 폴딩 뒷좌석, 서브우퍼를 더한 9개의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등 각종 편의사양이 더해졌다.

뉴 지프 레니게이드 리미티드 2.4 AWD의 판매 가격은 3990만 원이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레니게이드는 B-UV 세그먼트 베스트셀링 모델로, 상반기 국내 수입 소형 SUV 부문 1위를 차지한 지프의 키 플레이어”라며, “레니게이드 풀라인업이 완성된 만큼, 앞으로 국내 소형 SUV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해 지프 브랜드 입지를 굳힐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