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혼다 CR-V, 사전 예약 판매 실시
상태바
2015 혼다 CR-V, 사전 예약 판매 실시
  • 아이오토카
  • 승인 2014.11.1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는 2015년형 New CR-V의 제원을 공개하고 11월 14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5년형 CR-V는 이전 모델과 비교해 동력 성능과 디자인 측면에서 풀모델 체인지에 가까운 변화를 이루어냈다. 특히 혼다의 차세대 파워트레인 기술인 ‘어스 드림 테크놀로지(Earth Dreams Technology)’가 적용된 2.4L 직분사 엔진과 최신 CVT가 탑재되었다. 이를 통해 복합연비는 기존 10.4km/L 에서 11.6km/L 로 약 12% 개선되었으며, 최대토크 역시 25.0kg.m로 약 10% 향상되었다.
 

인테리어에서는 ‘디스플레이 오디오(Display Audio, DA)’가 새롭게 적용되어 기존의 네비게이션 및 오디오의 작동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스마트폰과 연동을 통해 일부 어플리케이션의 작동이 가능하다. 향후 연동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은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2015 CR-V는 EX-L트림 이외에도 투어링 모델이 한정판매 될 예정이다. 기본 EX-L 트림에 안전 및 편의장비를 추가한 투어링 모델에는 사각 지대를 내부 디스플레이를 통해 화면으로 볼 수 있는 ‘레인 와치 시스템(Lane Watch System)’과 테일 게이트를 자동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파워 테일 게이트(Power Tail Gate)’ 기능, 운전석 조정 편의성을 높이는 ‘메모리 시트(Memory Seat)’, 주행 안정성을 높이고 보다 역동적인 디자인에 어울리는 18인치 휠이 적용된다.
 

혼다코리아는 2015년형 CR-V의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약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5년 10만 km무상점검 서비스와 소모성 부품 교환이 가능한 무상수리 쿠폰, 대명 리조트의1박2일 숙박권(패밀리 룸),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불가리의 고급향수 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혼다자동차를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혼다코리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