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 500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상태바
피아트 500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아이오토카
  • 승인 2014.11.1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트는 500(친퀘첸토)의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특별한 색상을 적용하고 다양한 사양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진 2015년형 피아트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피아트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500 Color Limited Edition)은 라이트그린, 라이트블루, 에스프레소 색상의 상위 트림인 친퀘첸토 컬러 플러스(500 Color Plus), 라이트그린, 라이트블루, 화이트 색상의 기본 트림인 친퀘첸토 컬러 베이스(500 Color Base)의 2개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한국 고객의 선호도를 고려해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이 적용되었다. 친퀘첸토 컬러 플러스는 기존의 아날로그 방식 계기반이 풀 디지털 TFT-LCD 방식으로 바뀌면서 연비, 주행 가능 거리 등 더욱 다양한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고, 외관에서는 타이어 휠 사이즈가 기존 15인치에서 16인치로 늘어나면서 안정감이 향상됐다.

친퀘첸토 컬러 베이스는 이전의 팝(Pop) 모델에는 적용되지 않았던 ECM 룸미러와 오토 A/C, 후방 주차 센서 등을 새롭게 적용했다. 이외에도 센터 콘솔의 컵홀더가 더욱 커져 음료 등의 수납이 더욱 쉬워졌고, USB/AUX 포트를 센터콘솔 앞쪽에 배치함으로써 휴대용 기기에 저장된 음악 감상도 더 편해졌다. 또한, 타이어 공기압 모티터링(TPMS)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양한 업그레이드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각각 180만원씩 더 낮아졌다. 국내 판매 가격은 친퀘첸토 컬러 베이스 2천90만원, 친퀘첸토 컬러 플러스 2천390만원이다. 한편, 피아트 브랜드는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친퀘첸토 컬러 플러스 구매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고급 썬팅과 하이패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11월에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위치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마켓 ‘펙(PECK)’에서 와인 및 커피 클래스 체험 기회 제공 등 다양한 고객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