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한국쉘석유 후원 조인식 가져
상태바
CJ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한국쉘석유 후원 조인식 가져
  • 안민희
  • 승인 2014.03.3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슈퍼레이스(대표이사 김준호)는 27일 한국쉘석유(주)(대표이사 강진원)와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한국쉘석유 본사에서 2014시즌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조인식을 시작으로 한국쉘석유(주)은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014년도 시즌을 함께한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후원하는 한국쉘석유(주)는 로얄더취 쉘 그룹의 일원으로 전세계 9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10만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는 에너지 및 석유화학 분야의 글로벌 기업이다.

슈퍼레이스 김준호 대표는 이번 조인식과 관련하여 “2014시즌 슈퍼레이스는 3번의 해외레이스와 나이트레이스, 한중모터스포츠페스티벌 등 여러 빅 이벤트들을 통해 모터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그 시작점에서 모터스포츠를 가장 잘 이해하는 한국쉘과 만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2014시즌 쉘과 함께 팬들에게 큰 재미를 줄 수 있는 경기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쉘석유(주) 대표이사 강진원 사장은 “국내 최고 클래스의 모터스포츠대회인 CJ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후원사로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쉘은 윤활유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개발을 이어나가는 동시에 앞으로도 국내 모터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후원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오는 4월 19일 인제스피디움에서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4개 클래스 총 8번의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