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시게 빛나는’ 코란도 블레이즈 콕핏
상태바
‘눈부시게 빛나는’ 코란도 블레이즈 콕핏
  • 아이오토카
  • 승인 2019.02.0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는 신형 코란도에 적용될 인테리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신형 코란도가 오는 3월, 베일을 벗기 전 티저 이미지를 통해 실내 인테리어를 먼저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화려한 디지털 인터페이스(Style VIEW)와 환상적인 첨단기술(Tech VIEW)을 확인할 수 있는 인테리어의 핵심 요소 ‘블레이즈 콕핏’(Blaze Cockpit)을 담았다.

신형 코란도에 처음 적용되는 블레이즈 콕핏은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와 9인치 AVN(오디오·비디오·내비게이션) 디스플레이, 인피니티 무드램프의 조합으로 첨단 기술과 세련된 감성, 미래지향적인 감각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기존 아날로그 계기반을 대체하는 동급 최초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가 가장 눈길을 끈다. 이 클러스터를 통해 내비게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운행 정보를 화려한 그래픽으로 확인하고 컨트롤할 수 있다.

센터페시아에는 9인치 AVN 스크린을 탑재해 HD급 고화질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 등 고품질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여기에 34가지 다양한 컬러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인피니티(Infinity) 무드램프도 새롭게 적용된다.

쌍용차 관계자는 “디지털 인터페이스 블레이즈 콕핏을 통해 항공기 조종석에 앉은 듯한 미래지향적 감성과 우수한 조작 편의성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앞서 쌍용차는 신형 코란도의 외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브랜드 역사상 가장 빛나는 스타일과 혁신적 신기술로 무장해 가장 멋진 ‘뷰:티풀(VIEW:tiful) 코란도’를 지향한다고 소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