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QM3 인테리어 디자인 공개
상태바
르노삼성차, QM3 인테리어 디자인 공개
  • 김석민
  • 승인 2013.11.1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11월 11일, QM3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공개했다. 투톤 컬러의 독특한 외관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QM3는 실용성과 개성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이 특징인 르노삼성자동차의 다섯 번째 라인업이다.

이번에 공개된 QM3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서랍식 대형 글러브 박스와 슬라이딩 뒷좌석으로 적재 공간을 확보했고, 시트커버를 떼었다 붙일 수 있는 탈착식 지퍼형 시트커버를 적용해 일상생활에서 운전자의 편리함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QM3의 조수석에 적용된 대형 슬라이딩 글러브 박스인 매직 드로어는 12L의 공간으로 노트북이나 카메라, 화장품 등 다양한 소품을 보관할 수 있다. 특히 기존 글러브 박스와는 다르게 서랍 형태를 적용해 물건이 떨어질 우려를 최소화했고 손잡이에는 인테리어 색상에 맞춘 무드 라이팅이 적용됐다.

뒷좌석은 앞·뒤로 움직일 수 있는 슬라이딩 벤치 시트가 적용됐다. 이를 통해 트렁크 적재 공간을 377L에서 455L까지 확보 가능하다. 특히 탈착식 지퍼형 시트는 르노에서 특허 받은 기능으로, 시트커버를 지퍼로 간단하게 분리해 가정에서 쉽게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다. 

QM3는 외관 디자인에 따라 투톤 컬러의 인테리어 색상이 적용된다. 오렌지 색상이나 루프의 데칼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해당 컬러와 디자인에 맞는 디자인 요소가 시트나 스티어링 휠에도 적용되어 더욱 독특한 나만의 인테리어를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박동훈 부사장은 “QM3의 인테리어에는 일상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해 줄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적용되어 그 동안 일반적인 세단이나 SUV에 아쉬움을 느꼈던 고객에게 충분히 매력적인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 라며 QM3의 성공에 자신감을 나타냈다.

QM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QM3 마이크로 사이트 (http://www.renaultsamsungm.com/QM3_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