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코리아 그랑프리,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상태바
F1 코리아 그랑프리,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김석민
  • 승인 2013.06.0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1대회조직위원회는 지난 6월 3일, 도청 김대중 강당에서 광주·전남 11개 대학 800여명의 대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F1 코리아그랑프리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하고 대학생 홍보단을 공식 출범한다고 밝혔다.

이번 위촉된 대학생 홍보단은 6월부터 10월초까지 블로그, SNS 등 온·오프라인상에서 F1 응원 문화 형성 및 전파, 대회 소식을 알리는 사이버기자단 역할과, 대회 관련 참신한 아이디어 제공, F1 대회 모니터링 등 홍보대사 겸 사이버기자로 본격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 발대식 후 도지사와 간담회에서 F1코리아그랑프리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내놓았다. 이 자리에서 참석한 대학생들은 “메가스포츠 이벤트인 F1 대회가 한국(전남 영암)에서 열리는 것은 큰 의미가 있으며, 스피드와 열정을 배워 자신의 미래를 개척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많은 대학생들이 F1을 즐기고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박준영 조직위원장은 “F1 그랑프리는 젊은이들의 영역이며 그 안에 가장 중요한 도전정신이 담겨있다”며 “전남의 운명을 바꾸는 대역사에 젊은층의 관심과 참여가 절대 필요한 만큼 홍보대사 겸 사이버기자로서 많은 활약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