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분노의 질주 시사회 보고 BMW 미니 레이서 타자!
상태바
영화 분노의 질주 시사회 보고 BMW 미니 레이서 타자!
  • 오창식
  • 승인 2013.04.29 14:09
  • 댓글 7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카 코리아>가 오는 5월 13일(월) 열리는 영화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프리미엄 시사회에 독자 100명을 초청한다. 이날은 특히 빈 디젤, 루크 에반스 등 영화의 주연 배우들을 현장에서 직접 볼 수 있는 기회. 더불어 초청된 독자 100명 중 10명에게는 BMW 코리아가 제공하는 미니 레이서 II M3(17만원 상당)을 비롯한 다양한 액세서리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영화 '분노의 질주'는 박진감 넘치는 카 체이싱으로 연이은 5편의 시리즈를 모두 흥행으로 연결시켰다. 5월 22일 개봉 예정인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은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렬한 액션과 완성도 높은 스토리, 화려한 볼거리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토카 코리아>의 인터넷판 <아이오토카> (www.iautocar.co.kr) 에서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고, 게시판 및 기사에 댓글을 남기는 회원 중 100명(1인 1매 증정)에게 '분노의 질주-더 맥시멈' 시사회 티켓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개별 통보하며, 이벤트 참여 기간은 5월 9일(목)까지다. 당첨여부는 5월 10일(금) 아이오토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토카 코리아> 독자초청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프리미엄 시사회의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시사회 시간 및 장소: 5월 13일(월) 저녁 8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CGV 영등포.

티켓 수령: 시사회 당첨자는 저녁 7시(→6시 30분으로 변경)부터 현장에서 휴대폰 당첨 문자를 
               확인하고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주연 배우가 참여하는 이벤트도 저녁 7시부터 1층 메인 무대에서 열린다.

경품 수령: 경품은 시사회에 참석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 개별 통지 후 우편으로 발송.

시사회 신청: 스텝1. 아이오토카(www.iautocar.co.kr) 회원가입을 하고 아이디를 부여받는다.

                  스텝2. 아이오토카 게시판 또는 기사에 댓글을 남겨 자신의 존재감을 부각시킨다.

                  스텝3. 휴대폰으로 당첨되었다는 문자를 받는다.

                  스텝4. 시사회 현장에서 당첨 문자를 보여주고 티켓을 받는다.   

                  스텝5. 재미있게 영화를 즐기고, BMW 코리아가 제공한 경품을 받는다.

BMW 코리아 제공 경품 리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꺼비 2013-05-10 14:18:39
엄마는 영화보고 아빠처럼 운전하고픈 운전광 우리 딸래미는 베이비레이서 어케 안되겠니?? ㅋ

자동차왕 2013-05-10 12:49:07
전짧고 굵게 쓰게씁니다
분노의질주카체이싱뿐만 아니라 고난도 맨몸 육탄전, 슈퍼카 충돌, 탱크 전복에 이어 비행기 폭파신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갖췄다는 진~~~~~~~~~~~~~~~~~~~~~~~~~~~짜광팬인데
전편 다봤고 이번에 나오는 더맥시멈 진짜 기대하고 기달렸는데
진짜보고싶네요..빈디젤 진짜광팬이에요 내한하는것도 가고싶은데..사인하고 사진 꼭 찍고싶어요ㅠㅠㅠㅠ

이햇살 2013-05-10 12:46:57
저는 분노의질주에서 멋진 자동차들의 튜닝을 보면서 제 진로를 정하게 되었습니다. 평상시에도 자동차에 관심이 많았던 점도 있구요. 그래서 이번 <분노의질주 더 맥시멈>이 나오길 간절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 빈디젤배우님꼐서 내한까지 하신다니.. 이건 정말 다시는 안올 기회라고 생각이 되어 간절한 소망을 담아 응모해요 ㅠ_ㅠ

씽글이 2013-05-10 12:31:48
분노의 질주 팬입니다.. 1편부터 계속해서 봤답니다.
가뜩이나 주인공까지 온다고 하니...너무 기대됩니다.
나에게도 희망이....물론 안되면 개봉할 때나 봐야겠지만.....

라이초 2013-05-09 22:00:27
대지위를 달리는 세상에서 가장 매혹적인 물체 자동차!
흙먼지 날리는 오프로드를 거침없이 질주하는 자동차에 관한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김문성 쌤의 소개로 이번 행사를 알게 되었는데, 영화도 배우도 정말 꼭 보고 싶습니다.
가난한 시나리오 작가 지망생의 소원을 이뤄 줄 아이오토카!
단연 1등 카 매거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