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낮이 조절 가능한 KW 코일오버 키트
상태바
높낮이 조절 가능한 KW 코일오버 키트
  • 아이오토카
  • 승인 2011.05.02 0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스펜션 스페셜리스트 KW는 지난 3월 제네바모터쇼에서 벤츠 SLS AMG를 위한 특별한 서스펜션 키트들을 공개했다. 유압 리프트 시스템이 적용된 이 제품은 핸들링 성능을 향상시킨 동시에 주행 여건에 따라 컴포트 레벨을 선택할 수 있게 만들었다. 스포티한 주행은 물론 컴포트한 영역까지 커버한 덕분에 레이스데이뿐만 아니라 매일 운전하고 다닐 수 있게 된 것이다.

KW의 코일오버 서스펜션 키트는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지상고을 낮추는 것과 댐핑 강도까지 조절할 수 있다. 특히 KW의 바리안트 3 코일오버 제품은 댐핑 캐릭터를 SLS에 맞게 최적화시켰는데, 댐핑의 압축과 리바운드 세팅을 독립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루트나 운전자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세팅할 수 있다. 앞뒤 액슬의 로워링 조절이 가능한 범위는 10~35mm. 따라서 운전 성향에 맞춰 앞뒤 높낮이의 각도를 달리 세팅할 수도 있다.

한편, KW의 엔지니어들은 SLS의 성능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매일매일 이차를 사용하는데 적합하도록 진출입 각도가 큰 지하주차장이나 과속방지턱 등을 만났을 경우 버튼 하나만 누르면 차고를 순간적으로 40mm나 올릴 수 있는 HLS(Hydraulic Lift System)도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