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블로 로쏘, 크라이슬러 코리아를 지휘할 신임 사장에 임명
상태바
파블로 로쏘, 크라이슬러 코리아를 지휘할 신임 사장에 임명
  • 아이오토카
  • 승인 2012.12.0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트-크라이슬러 아시아태평양 지역본사는 전 피아트 그룹 인도 JV프로젝트 총괄임원인 파블로 로쏘를 크라이슬러 코리아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파블로 로쏘 신임 사장은 지난 1998년, 피아트 그룹의 대표적인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 트럭 엔진 사업부의 로지스틱 엔지니어로서 피아트와의 인연을 시작했다. 2003년 10월에는 본격적으로 피아트 그룹에 합류하여 알파 로메오 브랜드 서유럽 네트워크 개발 매니저를 시작으로 약 10년 동안 피아트 그룹의 해외시장 세일즈와 마케팅 분야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해왔다. 피아트, 알파 로메오, 란치아 등 피아트 그룹에 속한 다양한 브랜드와 영업 관리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온 파블로 로쏘 사장은 그 성과를 인정받아 2011년 4월부터 피아트 그룹의 인도 지역 합작법인 프로젝트를 관장하게 되었다.

파블로 로쏘 신임 사장은 “먼저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대표를 맡게되어 매우 기쁘고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내년 피아트 런칭을 비롯하여 다양한 도전적인 과제를 대할 것에 설레인다. 앞으로 피아트-크라이슬러의 파트너십을 발판 삼아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임직원 모두가 향상된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더욱 강화된 네트워크로 한국 자동차 시장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